오레곤스 와일드하베스트 쏘팔메토 주요 특징 요약

본 포스팅은 오레곤 와일드 하베스트 쏘팔메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내에 정발된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정보를 찾아보기 어려웠습니다. 해외 사이트들의 정보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오레곤스 쏘팔메토
▶본문에 들어가기 전에 좋은 기사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Oregons Wild Harvest Saw Palmetto의 특징 리뷰

오레곤스 와일드하베스트 쏘팔메토은 어떤 제품인가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를 캡슐 형태로 복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Non-GMO 원료를 사용하였고, 별다른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은 특별한 제품입니다. 순수한 쏘팔메토 열매만을 주성분을 하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오레곤스 와일드하베스트 쏘팔메토의 효능은?

쏘팔메토 열매의 효능은 전립선 건강 기능 개선입니다. 그래서 특히 중년층의 수요가 높은 성분입니다.

원재료명 (성분)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2캡슐당>
주요 성분: 유기농 쏘파멜토 열매 1170mg
첨가제: Non-GMO 소 젤라틴 캡슐
오레곤스 와일드하베스트 쏘팔메토 성분

기타 특이점

이 제품의 매력포인트는 2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쏘팔메토 열매만을 주성분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유기농 쏘팔메토 만을 담은 캡슐 제품인 만큼, 제품 품질에 자신이 있어 보입니다.

복용법 (섭취 방법)

오레곤스 와일드하베스트 쏘팔메토는 캡슐 형태의 제품입니다. 허브 보충젤서, 1회당 2캡슐을 1일 2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에 과민반응을 보이시거나 알러지 반응이 있으시다면 복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권장 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