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 이런 제품입니다.

분말형 콜라겐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를 가정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세계적인 콜라겐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리저브 에이지 콜라겐 파우더
이미지출처: CJ온스타일

 

▶함께하면 좋은 글

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는 어떤 제품일까요?

콜라겐 분말

미국에서 인기있는 브랜드인 리저브 뉴트리션의 제품입니다. 미국 직수입 완제품으로 현재 홈쇼핑 등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식약처 분류상 기타가공품으로 분류가 된 제품입니다. 분말 형태의 제품입니다. 1일 권장 복용량으로 약 2500mg의 콜라겐을 섭취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에는 다소 특별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선 콜라겐은 GELITA의 이뮤펩 콜라겐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효소 분해 공법으로 만들어진 콜라겐입니다.
역함, 더부룩함, 흡수 등이 개선된 글루텐 프리 콜라겐 제품이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콜라겐과 함께 복용하면좋은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이 되겠습니다.

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의 효능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구체적인 효능에 대해서는 언급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콜라겐 제품은 역시 ‘피부 영양 공급’ 차원에서 그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들입니다. 그리고 생체에서 콜라겐이 합성될 때는 비타민C를 사용합니다. 이들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키포인트입니다.

원재료명(성분)

▶원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 콜라겐펩타이드(소) 96.2%
  • 비타민C 2.9%
  • 히알루론산 0.9%
[알레르기 유발 물질: 쇠고기함유]

복용법 (섭취 방법)

용기에 스쿱이 제공됩니다.

전용 스쿱
이미지출처: CJ온스타일

전용 스쿱은 약 2.6g의 분말을 계량하실 수 있습니다. 이 1스쿱이 바로 1일 1복용량입니다. 기호에 따라 물, 음료 와 함께 드시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용 시기는 지난 글을 참고해주세요.

가능한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

우선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쇠고기가 함유되어 있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특정 질환자나 의약품을 복용 중이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