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폴리코사놀 어떤 제품인지 한방에 요약

본 포스팅은 솔가 폴리코사놀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의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작성하였습니다.
솔가 폴리코사놀 섬네일
▶본문에 들어가기 전에 좋은 기사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솔가 폴리코사놀 20mg의 특징 리뷰

솔가 폴리코사놀은 어떤 제품인가요?

폴리코사놀은 천연 지방족 알코올 혼합물입니다. 오랜 전통의 미국의 건강 식품 브랜드인 솔가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KOSHER) 인증을 받아 신뢰가 가는 제품입니다.

솔가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혈전 위험을 줄여주고, 항산화 효과를 제공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혈관 질환이 걱정되시거나 콜레스테롤 수치를 안정화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영양 보충제로서 그 기능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재료명 (성분)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유효 성분: 폴리코사놀 (지방족 알코올 85 %로 표준화) 20 mg
(일반적으로: 옥타코사놀 10-12 mg, 트리 아콘 타놀 3-6 mg, 헥사 코사 놀 1-4 mg)
기타 첨가물: 미세 결정질 셀룰로스, 식물성 셀룰로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솔가 폴리코사놀

복용법 (섭취 방법)

1일 1캡슐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성분을 잘 확인하시고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경우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적절한 복용 시기는 식사 중 혹은 식사 직후를 추천합니다.

기타 특이 사항

하루 폴리코사놀 권장량이라고 알려진 20mg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캡슐로 동물성 원료의 섭취를 꺼리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