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제약 사노바스프레이 주요 특징 쉬운 정리

본 포스팅은 남성용 국소마치제인 명문제약 사노바스프레이에 대해 소개합니다. 일반의약품인 스프레이로서 리도카인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은 약학정보원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명문제약 사노바스프레이
이미지출처: 명문제약
▶본문에 들어가기에 앞서, 아래의 기사를 꼭 확인해보세요!

명문제약 사노바스프레이의 의약품 요약정보

사노바스프레이은 어떤 제품인가요?

명문제약의 일반의약품입니다. 리도카인을 유효성분으로한 단일의약품이 되겠습니다. 분문제로서 미황색의 투명한 용액이 든 에어로솔제입니다. 따라서 피부에 적용하는 국소마취제입니다.

사노바스프레이의 효과 및 효능

국소마취제인 사노바스프레이는 다소 특별한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바로 남성 성기 촉각의 예민성 감소입니다.

유효 성분 및 보조성분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유효성분: 리도카인 (Lidocaine) 9.6g/100ml
첨가제: 디에틸렌글리콜모노에틸에텔, 미리스트산이소프로필, 스테아르산, 테트라플루오로에탄
사노바스프레이
이미지출처: 명문제약

주의사항 및 부작용

본인 또는 상대방이 기타의 아미드계 국소마취제에 과민증이 있다면 사용하면 안됩니다. 간 및 신질환 환자에게는 신중한 투여가 필요합니다. 적용 부위에 외상 또는 염증 (상처 등)이 있거나 상대방이 임신 중인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주의사항이 있으니 약학정보원의 해당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용법

사노바스프레이는 피부에 적영하는 스프레이 에어로솔제입니다. 환부 및 그 주위를 청결히 한 후 성교 5~15분 전에 리도카인 23~63mg을 분무합니다. 이는 분무회수 4~11회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24시간 이내에 최대 리도카인 184mg (분무회수 33회)를 초과하여 투여하지 않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