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날디정 0.2mg 제품 특징 쉬운 정리

본 포스팅을 통해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의 하루날디정0.2mg에 대해 소개합니다. 주요 효과, 성분, 주의사항, 복용법 등을 보기 쉽게 요약 정리하였습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은 약학정보원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하루날디정0.2mg
이미지출처: 한국아스텔라스제약
▶본문에 들어가기에 앞서, 아래의 기사를 꼭 확인해보세요!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하루날디정 0.2mg 특징 리뷰

하루날디정0.2mg은 어떤 제품인가요?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의 전문의약품입니다. 탐스로신염산염을 주성분으로 하는 단일 의약품입니다. 경구복용 제품으로, 식약처 분류는 기타의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 (259)에 해당합니다.

하루날디정0.2mg의 효과 및 효능

양성 전립샘비대증에 따른 배뇨장애에 효과를 줄 수 있는 의약품입니다.

유효 성분 및 보조성분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유효성분: 탐스로신염산염 (Tamsulosin Hydrochloride) 0.2mg
첨가제: D-만니톨, 결정셀룰로오스, 말토스시럽가루, 메탈크릴산코폴리머LD, 스테아르산칼슘, 아크릴산에틸/메타아크릴산메틸코폴리머분산액, 에틸셀룰로오스, 에틸셀룰로오스수분산액, 유당,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하루날디정
이미지출처: 한국아스텔라스제약

주의사항 및 부작용

우선 약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으시면 복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립저혈압, 중증 간장애, 임산부 에게는 투여가 금기되고 있습니다. 부작용으로는 실신을 비롯하여 순환기계, 소화기계, 정신신경계 등 다양한 증상이 존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학정보원의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복용법 (섭취 방법)

하루날디정0.2mg은 경구투여 하는 제품입니다. 성인 기준 탐스토신산염 0.2mg을 1일 1회 식후에 경구 투여합니다. 이는 증상에 따라 적절히 증감할 수 있습니다. 씹어 먹으면 안되는 약으로, 물과 함께 삼켜서 복용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