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세노메가큐텐+ 효능, 복용법, 성분 쉬운 정리

본 포스팅은 대웅제약에서 출시하고 코스맥스바이오에서 생산한 세노메가큐텐+에 대해 소개합니다. 건강 기능 식품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서 혈행 개선과 혈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효능, 복용법, 성분 등의 정보를 보기 쉽게 요약하였습니다.
이미지출처: 대웅제약
▶본문에 들어가기 전에 좋은 기사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대웅제약 세노메가 큐텐 플러스의 특징 리뷰

세노메가큐텐+은 어떤 제품인가요?

“오메가3로 혈행을, 코큐텐으로 혈압까지”
 세노메가큐텐+의 박스에 표시되어 있는 문구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전반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느낌입니다. 이처럼 이 제품은 혈행 개선과 혈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제조업소는 코스맥스바이오(주)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의 성상은 노란 주황색 유상 내용물을 함유한 갈색 장용성 연질캡슐입니다.

세노메가큐텐+의 효능은?

이 제품에 포함된 기능성 원료들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PA및DHA함유유지 : 혈중 중성지질 개선 ·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코엔자임Q10 : 항산화 ·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3) 비타민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이미지출처: 대웅제약

원재료명 (성분)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기능성 원재료: 코엔자임 Q10, d-α-토코페롤, 정제어유
기타 원재료: 밀납, 포도씨앗유, 레시틴
캡슐 원재료:치자청색소, 락색소혼합제제, 젤라틴, 글리세린, 아미드펙틴, 카아오색소, 제이인산나트륨, 에틸바닐린
포장재질: PTP(염화비닐수지+알루미늄호일), PTP(폴리염화비닐리덴+알루미늄호일), HDPE(고밀도폴리에틸렌), PE(폴리에틸렌), PET(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PP(폴리프로필렌), PS(폴리스틸렌).

복용법 (섭취 방법)

세노메가큐텐+의 복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성인 기준 1일 1회 1캡슐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용 시기는 식후 또는 식사 중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