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 효능, 복용법, 성분 쉬운 정리

본 포스팅은 바이오에비뉴의 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에 대해 소개합니다. 건강 기능식품에 해당하는 이 제품은 홍삼과 레시틴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효능, 성분, 복용법 등의 정보를 보기 쉽게 요약하였습니다.
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
▶본문에 들어가기 전에 좋은 기사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바이오에비뉴 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의 특징 리뷰

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미, 이취가 없고 고유의 향미가 있는 투명한 연질캡슐입니다. 캡슐 안에는 갈색의 내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의 효능은?

기능성 원재료로 홍삼 농축액과 난황 레시틴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홍삼 농축액은 혈액의 응고를 막아 주는 성분으로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황 레시틴은 유화작용을 통해 콜레스테롤 등의 지성 성분에 유화작용을 하여 혈행 개선에 동무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성분 정보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기능성 원재료 정보: 홍삼농축액, 난황레시틴
기타 원재료 정보:d-α-토코페롤, L-아르지닌, 마카농축액분말, 비타민 D3 혼합제제유지, 난황유, EPA및DHA함유유지, 글루콘산아연, 굴추출물분말,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캡슐 원재료 정보: 에틸바닐린, 젤라틴, D-소비톨액, 글리세린
포장 재질: PVC(폴리염화비닐), 알루미늄호일(PTP), PE(폴리에틸렌), HDPE(고밀도폴리에틸렌), 유리
건강기능식품

주의사항 및 부작용

대두나 난황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의약품을 복용하시고 계시다면 담당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복용법 (섭취 방법)

뉴파워레시틴플러스큐의 복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캡슐형 제품이기 때문에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일 2회, 1회당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즉, 하루에 총 4캡슐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침과 저녁에 복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