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천녹톤 효능, 성분, 복용법 간단 요약

오늘은 정관장 천녹톤이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효능, 복용법, 성분 등의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제품 구매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g 5ef4a7a787c9a

[정관장] 천녹톤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

정관장 천녹톤은 어떤 제품인가요?

정관장이라는 브랜드를 떠올리시면 어떤 재료가 떠오르시나요? 그렇습니다. 홍삼입니다. 물론 정관장 천녹톤에도 홍삼 농축액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메인으로 내세울 수 있는 성분은 바로 녹용 농축액입니다. 사용된 녹용은 뉴질랜드산이라고 합니다. 뉴질랜드는 자연 환경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img 5ef4a7a78b53a
이곳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사슴의 뿔을 8단계 관리 기준으로 엄선하여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녹용 2g, 홍삼농축액 3g의 높은 녹용 비율이 특징적입니다. 이외에도 식물성 원료인 숙지황, 구기자, 두충, 당귀, 감초, 산수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관장 천녹톤의 효능은?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홍삼과 녹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홍삼은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 혈액 순환을 개선해줍니다. 나아가 면역력과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녹용의 효능은 발육 촉진, 저항력 증강, 안티 에이징, 피로 회복 등의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Qin, Hongbing, et al. “Studies on anti-ageing effect of elk antlers ethanolic fluidextracr.” Chinese Traditional Patent Medicine 04 (1992).)
img 5ef4a7a7811e1

원재료명 (성분)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정제수,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국산), 구기자(국산), 두충(국산), 당귀(국산), 감초, 산수유}, 아가베시럽, 팔라티노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홍삼농축액(6년근, 고형분64%, 홍삼성분 70mg/g이상, 국산) 2.14%, 녹용농축액(고형분 16%, 뉴질랜드산) 1%, 대추농축액(국산)

영양 및 기능 정보

1회 섭취량 (1포=70ml)당 %로 표기된 수치는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열량55kcal,
  • 탄수화물13g(4%, 당류4g),
  • 단백질1g미만(1%),
  • 지방0g(0%),
  • 나트륨 10mg(1%)

복용법 (섭취 방법)

정관장 천녹톤은 70ml 용량의 포에 담겨 있습니다. 성인 기준 적정 섭취량은 1일 2회입니다. 그리고 1회당 1포입니다. 그러므로 총 140ml의 내용물을 섭취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녹용, 홍삼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이체질이나 알러지 체질인 경우 성분을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다른 의약품을 섭취 중이시라면 담당의와 상의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