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스 닥터 엠에스엠 큐 효능, 복용법, 성분 소개

본 포스팅은 매니스의 건강 기능 식품인 닥터 엠에스엠 큐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식이유황인 MSM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효능, 복용법, 성분 등을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미지출처: 매니스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아래 포스팅을 반드시 참고해보세요!

MANIS Dr. MSM Q의 특징 리뷰

닥터 엠에스엠 큐은 어떤 제품인가요?

식이유황인 MSM을 포함하는 MANIS(매니스)의 제품입니다. MSM은 Methyl Sulfonyl Methan의 약자입니다. 쓴맛을 내는 이 물질은 비금속 황 혼합물입니다. 세포와 세포는 연결하는 에너지 전달체로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건강 기능 식품 인증과 우수 건강 기능 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품이 되겠습니다.

닥터 엠에스엠 큐의 효능은?

식약처를 통해 알아본 기능성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지속적으로 관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중, 장년층 분들에게 선물로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재료명 (성분)

엠에스엠(고시형),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미지출처: 매니스

주의사항 및 부작용

MSM에 과민 반응을 보일 수 있는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기사에 따르면 과잉섭취시 설사, 구토, 두통, 불면, 알레르기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복용법 (섭취 방법)

닥터 엠에스엠 큐의 복용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침과 저녁에 걸쳐 1회당 2정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식후에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즉, 하루에 4정을 복용하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이를 통해 식약처 일일권장섭취량인 1,500mg을 복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