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브이 질 연질캡슐 효능, 효과, 사용법, 부작용 소개

본 포스팅은 전문의약품인 지노브이 질 연질캡슐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비뇨생식기관용제입니다. 연질캡슐 형태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지노브이질연질캡슐의 효능, 복용법, 주의해야할 사용법 등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본론의 내용은 제품의 제조사인 유니메드 제약과 KMLE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이미지출처: 유니메드제약
▶본문에 들어가기 전에 좋은 기사가 있어 소개하겠습니다.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지노브이 질 연질캡슐의 특징 리뷰

지노브이 질 연질캡슐은 어떤 제품인가요?

복합성 질감염 치료제입니다. 네오마이신황산염, 니스타틴, 폴리믹신B황산염을 유효 성분으로 갖는 제품입니다. 유니메드 제약에서 생산 판매하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질 연질캡슐 형태의 제품으로서 복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건강한 여자사진

유니메드 제약의 지노브이 질 연질캡슐의 효능은?

이 제품으로 부터 기대할 수 있는 효능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질칸디다증, 비특이성 세균성질염, 외음부염, 위 질환에 기인하는 화농성 대하
이미지출처: 유니메드제약

원재료명 (성분, 합량)

▶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1일 적용량 (1캡슐) 당
  • 유효성분 :
네오마이신황산염(KP)  50.2mg(역가 : 네오마이신으로서 35mg, 35,000 IU), 니스타틴(KP) 100,000 IU, 폴리믹신B황산염(KP) 35,000 IU
  • 첨가 성분
첨가제(보존제) : 파라옥시벤조산메틸(KP) 0.12mg,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KP) 0.03mg
첨가제(색소): 타르색소 황색203호
동물유래성분 : 젤라틴(소, 가죽), 황납(벌, 벌집)
기타첨가제 : 디메티콘, 야자경화유, 중쇄트리글리세리드, 산화티탄, 농글리세린, 디메티콘

주의해야하는 부작용

지노브이 질 연질캡슐의 부작용은 접촉성 알레르기 습진이라고 합니다. 이는 장기간 사용 시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때떄로 점막 자극, 드물게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신장 및 청각 등에 전신적 독성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단기간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신부전 환자나 2차 전신 독성이 나타난 환자에게는 투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제품을 적용하기 전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겠습니다.

사용법 (적용 방법)

지노브이 질 연질캡슐의 복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1일 1캡슐을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간과 시기는 12일간 저녁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생리 기간에도 치료를 중단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복용하는 제품이 아니므로 약사와 충분히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단에 기술된 성분을 잘 확인하시고, 과민증이 있으시다면 사용을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